Quiet Time:영적전쟁은 사탄의 시한부 발악입니다 20191121

요한계시록 12:1-17   요한계시록 12장에서 여자는 교회를 말합니다. 그리고 붉은 용은 사탄입니다. 사탄은 일곱 개의 머리를 갖고 그 위에 왕관을 쓰고 있습니다. 큰 권세가 있습니다. 인간에게는 그만한 권세가 없습니다. 사탄 즉 용은 그 권세를 가지고 여자 즉 교회를 핍박합니다.   그러는 중에 여자인 교회는 장차 쇠 지팡이로 만국을 다스리실 아기를 낳습니다. 아기는 예수 그리스도이시고 그는…

아침 설교: 선한 말 20191120

잠언12:25 근심이 사람의 마음에 있으면 그것으로 번뇌케 하나 선한 말은 그것을 즐겁게 하느니라   어떤 말을 하면 선한 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착하고 상냥하고 친절한 말입니까? 무지에게는 그것을 깨우치는 말이 선한 말일 것이고, 분노에게는 화를 가라앉히는 말이 선한 말일 것이다. 약할 때는 힘을 주는 말, 교만할 때는 겸손케하는 말, 분쟁할 때는 중재하고 화합하게 하는 말이…

Quiet Time:인간의 분노와 하나님의 진노 20191120

요한계시록 11:15-19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붑니다. 그러자 하늘에 천사들의 큰 음성들이 들리는데 그것은 이제 악한 권세 안에 있던 세상 나라가 다시 우리 주와 그의 그리스도의 나라로 돌아오는 것을 찬양하는 소리입니다. 그래서 세상 나라가 주와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리스도가 영원토록 통치하실 때 이십 사 장로라고 하는 성도들은 하나님께 예배하며 감사하며 찬양합니다. 그것이 소망이기 때문입니다. 성도의…